함설아 부장, Sr. Clinical Project Manager
안녕하세요.
MediRama에 입사한지 5개월 차로 Clinical Project Management를 맡고 있는 Experienced Newbie입니다. MediRama에 대한 그동안의 인상을 한 줄로 표현하자면, "따뜻한 지성을 갖춘 전문가 집단"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Management 분들의 경력사항만으로도 충분히 설명될 수 있는 국 내외 임상경험과 그에 걸맞은 Quality standard, 더불어 임상 현실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고찰을 동반한 대상자 한 분, 한 분에 대한 배려, 이를 통한 의사 결정, 그럼에도 놓치지 않는 임상연구의 성공을 위한 심도있는 분석과 그에 따른 해결책 제시를 일상 업무에서도 긴밀히 느끼고 있습니다.
또한, 시시각각 변화하는 제약 바이오산업의 동향 및 규제에 대한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고 EDGE program을 통해 업무와 관련된 각 전문 분야에 대한 새로운 지식들을 임직원 모두가 습득할 수 있도록 시간과 인력을 투자하고 있음에 놀라웠고 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출 수 있는 기회가 많아 행운입니다.
사실 입사를 결정할 때, 메디라마가 항암 분야의 높은 전문성을 가진 조직인 것이 배움의 기회가 많을 것 같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함과 동시에 한편으로는 내가 과연 적절히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부담이 되었습니다만, 앞서 언급한 것처럼 최신 동향이나 임상시험에 참여하고 있는 환자의 상태, 운영 등의 고려 사항 및 규제 변동에 따라 건건이 모든 전문가분들의 도움을 실시간으로 받고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든든한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메디라마와 함께 더욱더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